상간녀 위자료청구 소송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간녀 위자료청구 소송

‥ 이혼사례

by 토파니 2021. 4. 12. 23:28

본문

 

 

 

상간녀 위자료 청구 소송을 하려고 하는데..이름도 모르고 전화번호밖에 모르는데..

집주소는 남편이 저랑 얘기중에 어디 산다는 말이 툭 튀어나와 검색해보니 나오긴 하더라구요

그런데 정확한지는 모르겠고...

물어보면 얘기를 안해주고 있습니다.

 

이럴때 소송이 가능할까요??

이혼소송과 함께 진행하는게 변호사 선임비가 적게 들까요??

아님 이혼소송과 상간녀 위자료 청구 소송은 별게로 변호사 비가 드는 건가요??

 

어떤 방법이 변호사 비가 적게 들까요..??

제가 번 돈은 거의 아이들과 생활비로 쓰고 있었던 상태라 제가 저축한 돈이 많지 않아서..변호사 비를 주기도 빠듯한 상황이고..변화사비 주고나면..남은 돈이 없게 생겨서 집에서 나가라고 한다면....집한칸 마련할 돈이 없게 되는 상황이네요..

이혼소송한다고 바로 돈을 주는 건 아닐테니....

선뜻 이혼을 생각하기도 힘든 상황입니다.

 

그래서 계속 증거 수집중이고 남편 돈으로 모든 생활을 하고 있고 제가 번 돈을 모으고 있는 상황입니다.

도와주세요....남편은 저모르게 계속해서 상간녀를 만나고 있는듯 합니다.

 

제가 언제까지 참아야 할지.....ㅠㅠ

남편 집안이 대대적으로 바람끼있는 집안이였더라구요....

4대째입니다.ㅡ.ㅡ; 이런 내력이 있는 줄 알았더라면 결혼 하지 않았을텐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