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갈치조림 만드는 법 황금레시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종원 갈치조림 만드는 법 황금레시피

‥ 요리 레시피

by 토파니 2020. 9. 8. 15:56

본문

 

 

 

 

 

 

 

 

 

 

 

 

 

 

 

 

생선조림을 하고자

몇번을 레시피를 읽었지만

없는 재료가 많아서. *이버 검색으로

백*원의 갈치조림으로 저녁 반찬 만들었어요

먼저 무에 다시마를 넣고 육수를 만들었어요. 무는 그대로 사용 할꺼고. 물이 끓으면 다시마만 뺐어요.디포리도 없고.ㅋ 볶아둔 멸치도 없어서 그냥 다시마로만

양념은 고추가루. 다진마늘.된장(조금).

고추장. 소주.간장 이렇게 넣고 만들었어요

 

갈치는 통갈치가 아님 집플러스에서 판매한 갈치필렛이에요. 손질 다 되어 있고 뼈까지 다 발라져 있는...

 

거의 20조각 정도 되네요. 한봉지에 10조각 정도 소분 포장되어 있네요.

에어도 사용 해 봤는데. 넘 얇아서 딱 붙더라고요. 요리초보에게는 그닥..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필렛은..

 

열심히 쫄이고 있어요

얇아서 냄비 통째로 먹어야 할꺼 같아요

맛있는 저녁 드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