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 요리 레시피

by 토파니 2020. 9. 6. 22:25

본문

 

 

 

"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


요즘 즐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골목식당~
그곳에서 솜이네 분식이 한번 나왔었는데, 그때 보고 한번 만들어 먹어야지 했었지요~
한번 만들어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이번 주말에도 또 만들어 먹었답니다.

 

 

 

재료는 간단하게 어묵과 양배추, 파로 준비해주었어요.
취향에 따라 달걀이나 쫄면, 소시지 등을 추가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양념
2인분 기준

고춧가루 10g
고추장 30g
설탕 10g
간장 5g
후추 5g
식용유 10g
춘장 20g
맛간장 10g

육수는 총 800g을 사용했어요. 일반 생수를 사용했고요!
춘장은 없어서 패스해주었고, 후추는 적당히 넣어주었어요.

위 양념을 잘 계량해주신 후, 재료들을 모두 넣어 조리해주시면 되요.
육수 양은 준비한 재료들의 양에 따라 조절해주면 되요.

 

 

 

 

먹음직스럽게 한접시가 뚝딱 완성되었어요.

즉석에서 끓여서 맛보면 더욱 맛있답니다~
몇가지 재료만으로도 이렇게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에요.


 

 

 

감칠맛 나는 양념도 너무 맛있고, 떡도 쫀득 쫀득하니 맛있더라고요~~
한접시 먹었더니 배가 불러서~ 주말 점심은 분식으로 끝!
모처럼 맛있게 만들어 먹은 것 같아요.

 

 

 

다가오는 주말, 분식은 어떠신가요~
직접 만들어보니 정말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춘장은 딱히 넣지않았어도 맛있었어요.
간단하게 한그릇 뚝딱 만들어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것 같네요.

튀김이나 만두와 함께 맛보시면 더더욱 맛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