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때문에 힘들어서 못살겠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빠때문에 힘들어서 못살겠어요

‥ 이혼사례

by 토파니 2021. 4. 20. 23:21

본문

 

 

안녕하세요 20살 남자입니다.
저는 2녀1남 가족중에 막내인데요
제목 그대로 전 진짜 아빠가 너무싫어요
지금 저희아빠는 정년퇴직하시고 놀고계신데
문제는 저희아빠 성격이 진짜 개x같다는겁니다
그냥 이중인격이에요


지 기분 좋을때는 잘해주다가
지 기분 드러워지면


성격이 180도 바뀌어버립니다..
그리고 제가 아직은 경제능력도 없고
알바도 안해본 사람인데 (지금은 희망일자리
라는거로 돈 벌고있긴하지만 11월달 말에
끝나서 바로 또 다시 백수돼는..)
지금 당장이라도


집을 나와서 혼자살고싶어요 또 그리고
저희가족은 꼭 1년에 한번은 가족끼리 싸워서
저까지 스트레스를 받아요... 한번은 어제
둘째누나랑 아빠가 완전크게 싸워서
경찰에 신고까지 했는데도 아빠라는인간은
경찰이 왔는데도 아랑곳하지도 않고 TV만
쳐보더군요 진짜 그게 사람이 할짓인지...
경찰분이 그게 부모가 할짓이냐고 물어봐도
그냥 저희가 알아서할게요 이 지랄만 했어요
가족들한테는 지 기분 드러우면
폭언이랑 욕설을


밥먹듯이 하고...전 이런 지옥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아무나 제발 도와주세요..
혼자사는법이라도 알려주시거나 팁을 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그리고 집을 구할려면
돈이 있어야한다고 하는데
돈은 1200만원 정도
있습니다


(사실 저희아빠가 돈 모와서 주신거지만..
전 진심으로 혼자 살고싶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결론만 말씀드리면
제가 독립을 할수있게 팁이나 정보들을 좀
공유해주셨으면 합니다 이상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