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 이혼후 재혼했을때, 전처의자녀문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편과 이혼후 재혼했을때, 전처의자녀문제

‥ 이혼사례

by 토파니 2021. 4. 4. 18:10

본문

 

 

남편은 이혼후 재혼햇는데 전처사이에 자녀가 있습니다
전처가 양육중이며 남편이 양육비를 보내고잇습니다


면접은 양육자가 안해주고잇는데 아이소식묻는겸 아이사진요청등 남편이 상대방과 문자등 연락하고있고요 남편이이런사실을 숨기며하는것이 저에게 큰 스트레스엿습니다

질문드립니다
저와 재혼후 자녀가 생겨 양육중인데
전처의 자녀와의 자녀비교나 전처아이는 이쁘다 얜못생겻다 얜성격이지랄맞다등 정신이상자같다등의 말표현등도 이혼사유되는지요.근데녹음을못햇습니다

또 전처에게 재혼사실을 말하지않고
재혼후 배다른 자녀가 있다는 걸 전처에게 알리지않고있는데 미성년자자녀를 양육하는 보호자에게 사실을 알려주는게 맞다생각드는데 왜냐하면 아이들의 추후 상속문제등이 생길수도잇으므로.이를 제가 전처에게 동생이 잇다는걸 문자로 사실만 알린다면 이게 문제가 될지요.


현재 남편과 별거중입니다. 이혼하기전 미리 알린다면 문제없는건지요. 상대방연락처는 남편이알려준건아니고 제가 폰보다 알게되엇습니다.


남편이 전처에게 얘기하지않고 전처의 아이가 성인되어 만나게되면 아이에게 직접말한다는데 상황이 어찌될지모르는데 제가 미리 전처측에 알려도되는건지요.이것이 이혼소송때 제가 불리해질수도잇는건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