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남 위자료 소송으로 법순이 변호사를 선임하고 싶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간남 위자료 소송으로 법순이 변호사를 선임하고 싶습니다,

‥ 이혼사례

by 토파니 2021. 4. 9. 18:20

본문

 

 

 

말 그대로 제가 소송을 준비할것인데
증거자료로는 유부녀인거알고 만났다는 녹취록과 모텔에서 잤지만 따로잤다는 녹취록 기타등등의 녹취록
괴씸한건 한번용서해줬지만 또 그랬다는점


전고혈압이 와있는상태고요 정신적으로 힘들고
괴롭네요


참고로 제가 그놈 후드려팼고 2달전일입니다
현상태는 와이프는 용서하고 이혼은 안할겁니다


제가 주야교대근무를 해서 시간이 없어 준비만했는데 여기지역 변호사들은 동영상이나 사진없으면 힘들다고하는데 귀찮아서 그러는티가확나네요
괜찮은 변호사를 선임하고픈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