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향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의 향수

‥ 자유게시판

by 토파니 2020. 9. 28. 01:55

본문

 

 

 

 

 

 

 

 

 

 

 

 

 

일생에 딱 한 번 진짜 어른이 되는 성년의 날. 장미꽃과 키스, 그리고 향수를 선물해보는 것이 어떨까? 성년의 날 선물하면 좋을 여자 향수를 AK몰 MD가 추천한다.


성년의 달이 있는 5월에는 선물을 위해 향수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향수 카테고리의 매출이 20%가량 상승한다. 해당 시즌을 겨냥해 한정판으로 제품을 출시하거나 50% 이상 파격적으로 할인해 판매하는 등 특별한 프로모션들이 많기 때문에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최근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향수뿐 아니라 고가 니치 향수의 판매 역시 늘어나고 있는 추세. 2015년 대비 니치 향수 카테고리의 판매율은 23% 정도 신장했다. 받는 사람의 취향을 잘 알지 못한다면 대부분의 여성들이 즐겨 사용하는 플로럴 향이나 각 브랜드별 스테디셀러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박지수(AK몰 MD)




1 귀여운 보틀 디자인으로 인기
마크 제이콥스
스플래쉬 페어 100ml 8만원.
2016년 한정판으로 출시된 스플래쉬 에디션은 귀여운 보틀 디자인으로 특히 2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제품. 레몬, 베르가모트의 상큼함에 달달한 프리지어 꽃향이 전해지면서 앰버와 머스크 향으로 잔잔하게 마무리된다.

2 소녀를 사로잡는 패키지
질스튜어트
릴렉스 오드 화이트 플로럴 50ml 4만8000원.
귀여운 보틀 디자인으로 10, 20대에게 특히 사랑 받는 제품. 풍부한 플로럴 부케 향에 탠저린과 라즈베리 등 상큼하고 달콤한 프루티 향을 더한 아로마틱 화이트 플로럴 부케 향으로 소녀들의 취향을 사로잡는다.

3 관능적인 플로럴 향수
에스티 로더
모던 뮤즈 시크 50ml 11만5000원대.
모던 뮤즈 라인 출시 이후 에스티 로더 향수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 향수. 스파클링 재스민의 플로럴 향과 관능적인 우디 향이 동시에 느껴지는 새로운 콘셉트의 플로럴 우디 계열의 향수로 여성들에게 인기다.

4 산뜻한 스파클링 플로럴 향수
디올
쟈도르 오 뤼미에르 오 드 뚜왈렛 50ml 12만원.
수많은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는 디올 쟈도르의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 이후 판매가 꾸준히 상승 중이다. 기존의 플로럴 부케 향에 네롤리의 달콤함과 오렌지의 상큼함을 더해 산뜻하고 상큼한 스파클링 플로럴 향을 연출한다.


5 봄에 어울리는 여성 향수
랑방
에끌라 드 플레르 오드퍼퓸 100ml 11만7000원.
따사로운 햇살과 꽃밭을 산책하는 느낌을 자아내는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수. 2016년 출시 후 매출이 꾸준히 상승 중이다. 생기 넘치는 톱 노트와 향기로운 미들 노트, 부드러운 베이스 노트의 조화로 봄에 딱 어울리는 향.

6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는 향
키엘
오리지날 머스크 블랜드 No.1 50ml 6만2000원대.
성별의 구분 없이 사랑 받는 머스크 향의 향수.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뿐 아니라 향수 카테고리 매출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해 선물하기에 좋다.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하게 남는 머스크 잔향이 더욱 매력적이다.

7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여성의 향
베네피트
메이비 베이비 50ml 4만4000원.
한국 여성들을 위해 단독 출시된 화이트 블로섬 향의 플로럴 향수. 2~4월 플로럴 계열 향수 중 판매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특히 인기가 높은 편이다. 은은한 화이트 블로섬과 달콤한 살구 향이 사랑스럽고 로맨틱하다.

8 톡 쏘는 장미 향이 일품
아닉구딸
로즈 폼퐁 100ml 19만8000원.
2016년 출시 후 온라인 몰 브랜드 내 판매 1위를 차지한 제품. 로제 샴페인을 마셨을 때 처음 느껴지는 탄산의 목 넘김과 향긋한 달콤함을 표현한 프레시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뻔하지 않은 장미 향을 원하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